해피트리나무 잎이 노랗게 행복나무 관리법 본문

무엇을(what)

해피트리나무 잎이 노랗게 행복나무 관리법

좋은변화 2017.03.31 19:19

우리집 거실에는 행복과 행운, 재물복을 가져다 준다는 해피트리나무(행복나무)가 매일 멋스럽게 우리가족을 반겨준다죠 ^^,,





해피트리나무는 18~25℃ 정도, 반 그늘에서 잘 자라며 햇볕, 환기, 물주기가 중요하다죠. 이러한 것이 적당하지 않으면 해피트리 잎이 떨어져요. 햇살이 들어오는 방향으로 화분을 주기적으로 돌려주는 것도 필요하구요.





행복나무 물주기는 보통 일주일에 한 번 정도 겨울에는 10일 정도 이지만 습도, 온도, 집안 환경 등에 따라 ± 차이가 있기에 잘 관찰하는 것이 필요하겠죠. 





저는 행복나무 상태가 별로 좋지 않을 때 행복나무 가지치기를 해주었더니 수형도 좋아지고 성장하면서 새 줄기와 새 잎을 보여주며 튼튼하게 성장하게 해준답니다. 해피트리 가지치기하는 방법은 구냥 가위들고서 각 마디 끝 부분 조금 남기고 잘라주시면 되세요.





다시 정리해서 행복나무 관리법은 햇볕, 환기(통풍), 물주기 이 것을 각자의 환경에 맞게 잘 맞추어주는게 필요하구요. 여기에 행복나무 가지치기와 건조 시 스프레이해주기 겠죠. 행복나무는 공기정화식물로 기공으로 미세먼지와 위발성 물질을 흡수하고 음이온을 방출한다죠.



좋은 변화 ~ 서로 다른 모든 것을 치유하며 향기를 뿜는다 라는 의미를 가진 해피트리나무(행복나무) 실내공기정화나무 찾으신다면 추천 ^^ㅣ익,,

Comments 0
댓글쓰기 폼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