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말부터 시작해서 5월 초 황금연휴가 길게 이어져 있는데요. 그 중 5월 5일 어린이날 갈만한곳과 어린이날 선물세트로 뭐가 좋을지 고민이 많이 되실 듯 하다죠? ^^,, 그래서 지난 번 포스팅에서 5월 어린이날 가볼만한 곳 간추려 드려봤는데요.



이어서 오늘은 초등학생 남자 여자 어린이날 선물로 뭐가 좋을지 함 찾아봤어요. 검색 후 초등학생 어린이날 선물 추천 리스트를 보니,, 역시나 장난감부터 용돈, 책 순 이더라구요.





아마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온라인·오프라인 쇼핑몰에서 어린이날 선물 준비 특가 기획전 마련 소식도 들리는데요. 지난해 어린이날 선물 1위는 완구제품으로 터닝메카드, 헬로카봇, 레고 등이었다죠.



올해에는 최근 방영된 애니메이션 영향으로 어린이날 남아 완구 제품 선물로는 다이노코어(다이노코2 울트라 디세이버 케라토), 터님에카드 W 버키, 베이블레드버스트 등이고,  초등학생 여자 어린이날 선물로는 소피루비, 콩순이 캐릭터 완구를 예상해본다죠.





장난감 완구 제품 다음으로 용돈과 도서, 가족여행 등 인데요. 어린이 분야 1위 도서 상품으로는 " 아홉 살 마음 사전" 이 올라 있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어린이날 선물 추천좀해주세요 라고 물으신다면? 어린이 날 (5월 5일)을 앞두고 매년 통장을 하나 만들어 주고 싶어요. 매 달 10,000원 등 입금을 해주고, 또 다음 해 어린이날 또 통장을 개설하며 고등학교 졸업 후 전해주면 좋을 듯 하다죠. 





그 이후 사용처의 선택은 자녀에게 일임하고, 여행 경비로 사용 하든 이를 바탕으로 더 큰 자산을 만들어가든 자신이 선택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죠. 또한, 매년 아이들에게 희망을 어리신 돕기 등 나눔 기부 등 모임 참석도 좋을 듯 하구요. 





엄마, 아빠 입장 보다는 자녀에게 여러 대안을 제시해보고, 의견도 물어보며 함께 고민을 해보다 보면 어린이날 최고 선물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라고 생각해봅니다.


좋은 변화 ~ 다음은 어버이 날 주제 포스팅으로 찾아 뵐께요 ^^ㅣ익,,

Posted by 좋은변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