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6월 14일은 연인들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뜻에서 키스를 나눈다? 6월 14일 키스데이가 다가온다죠. 키스데이 선물 고민 중이신 커플을 위한 키스데이 이벤트 하나 올려드려보아요. ^^,, 



6월 14일 키스데이



키스하면 좋은 점 5가지 치아 건강 향상/ 칼로리 소모 촉진/ 면역시스템 강화/ 스트레스 감소/ 알레르기 증상 완화!




6월 14일 KISS DAY 커플 모두 모여라! 커플들을 위한 달콤한 시간~ 티몬에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하여 한정 수량으로 오픈되는 "덴티스테 마일드 키스 콘서트" 티켓 구매를 위한 '사전 신청 응모권'을 링크가 제공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키스데이 이벤트 덴티스테 마일드 키스 콘서트

↗ 출처 티몬 "덴티스테 마일드 키스 콘서트"




덴티스테 마일드 키스 콘서트 100배 즐기기 :


⑴ 6.14일 키스데이~ 키슫이에 하늘에서 눈이 내린다면? 커플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키스타임!

⑵ 자연의 부드러움을 담은 덴티스테 마일드 나이트타임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전시, 체험 이벤트! 

⑶ 프리미엄 오랄케어 덴티스테의 한국 런칭 10주년 레전더리 10을 미술관 옆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티몬 검색에서 [덴티스테] 로 검색해보시면 만나보실 수 있어요. 또한, 2017. 06.14(수) 20:00~22:00 대림미술관 D라운지 관람하시는 분께 선물이 기다린다죠 ㅋ



좋은 변화 ~ 멋진 장소는 준비완료 이제 필요한 건 분위기 뿐 키스를 부른다 ^^ㅣ익,,

Posted by 좋은변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