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희망, 행운을 기대하며 집에 돈과 행운을 불러온다는 식물을 하나 둘 입양을 해주었답니다 ㅋ,, ㅋ


돈과 행운을 부르는 식물 식물 8가지 키워보세요♥


돈과 행운을 부르는 식물 8가지



#금전수 

일명 돈나무로 불리며 잎 모양이 동전 모양을 닮아서 MONEY TREE라 불리기도 하며 보통 개업 선물로 금전수 선물을 많이 한다네요.


#금천죽

하늘에서 돈이 쏟아진다는 나무로 잘 자라면 금전운이 따른다고 하며, 직광이 아닌 밝은 곳에서 기르시면 좋다네요 ^^,,


#개운죽 

행운의 대나무로 불리며 운을 열어준다고 하죠. 

공기정화와 가습·습도 조절, 수경재배 좋아요.


#천냥금

재물을 가져다 준다는 행운의 식물로 불리며, 미세먼지 흡수 및 일산화탄소를 잘 흡수하기에 주방에 놓아주면 좋겠죠.


#만냥금

금전운을 불러온다고 하구요.

실내 공기정화식물로 인테리어 상품으로 좋아요.


#행운목

불규칙한 주기로 피는 꽃을 본 사람에게 행운을 가져다 준다고 하네요. 

전 아직 본적이 없는데 보신 분 손↗↗


#염좌 

돈이 주렁 주렁 돈나무! 

다육이 귀여움에 빠져보세요 ^^,,


#파키라 

MONEY TREE로 불리며 직장운, 공부운, 재물운 상승을 불러온다네요.


저는 이 중에서 파키라 키우기가 제일 쉽더라구요.

초보자도 쉽게 키울 수 있어 좋아요 ^^ㅣ익,,


돈과 행운은 항상 내 곁에 다가 오지만 이를 알지 못하는 나의 무지함 부끄럽사옵니다 (_ _)

Posted by 좋은변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