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동네 마트 단골 손님 ^^,,


이번에도 기웃 기웃!

앗~ 딸기 한 팩에 4,500냥 ㅎㄷㄷ


제가 좋아라 하는,,

아니 다들 새콤 달콤 빨강 딸기를 좋아라 하시겠죠?

그러네 딸기의 효능을 알고 드시면,,

더욱 맛갈 스럽다죠 ㅋㅋ




딸기에는 피로해소, 빈혈 예방, 면역력 증진, 노화방지에 

도움이 된다는 비타민 C가 풍부하다는데요.


귤보다 1.5배, 사과보다 10배나 많다니 ㅎㄷㄷ


감기예방, 피부의 멜라닌 색소가 축적되는 것을 막아주어

기미, 주근깨 예방에도 좋다니 널 사랑할 수 밖에 없구나!


얼릉 마트로 달려가서 딸기 하나 들고 오셔욤 ^^,,



기타 딸기에는 좋은 성분이 가득한데요?

라이코펜(동맥경화 예방과 항암효과), 안토시아닌(시각기능 개선 도움), 

펙틴(변비 개선, 혈관계 질환과 노화 예방) 등 넘 많아서리 ㅋㅋ


단, 딸기의 효능은 전문가의 의견과 상담을 대신 할 수 없으며,

개인마다 효과가 다르기에 충분한 상담 후 섭취하셔야죠 ^,,*



그런데 딸기 먹으려니 잔류 농약이 걱정된다죠 T,,T


딸기 깨끗이 씻는법 따라하면 걱정 NO!

딸기를 1분 정도 물에 담근 후 흐르는 물에 씻어거나

소금물에 넣어 흔들어 살짝 씻어주면 되구요.


+ 딸기 보관법은 0℃ 에서 보관하면 조금더 오래 싱싱함이 유지된다네요.

(단, 꼭지 부분은 잔류농약이 남아있을지 몰라 되도록 먹지 않는게 좋다고 해요)


좋은 변화 ~ 그럼 전 남은 딸기 조금 맛볼까나요 ^^ㅣ익,,

Posted by 좋은변화
,